EVENT. 3 공익광고 설문조사

4편의 공익광고 중 가장 인상깊은 공익광고를
선택해 주시고 이유도 알려주세요~

추첨을 통해
100분께 기프티콘(스타벅스 카페라떼)을 선물로 드립니다.
  • <공익광고 01>양성평등
  • <공익광고 02>방송언어
  • <공익광고 03>디지털성범죄1
  • <공익광고 04>디지털성범죄2

4편의 공익광고 중 가장 인상깊은 공익광고를
선택해 주시고 이유도 알려주세요~

제1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기관)는 이용자들이 기관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 또는 “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2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이벤트 참여를 위해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집항목 : 성명, 전화번호 제3조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기관은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원활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 정보의 범위나 사용 목적, 용도가 변경될 시에는 반드시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 성명 이벤트에 따른 본인 확인 - 전화번호 이벤트 당첨자 안내 및 상품 전달(SMS를 통해 안내 및 전달 예정)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이벤트 참여는 불가합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기관은 귀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이름
휴대전화
7,20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최*희 방송언어 인상 깊습니다
  • 이*훈 디지털성범죄2 디지털 성범죄의 심각성을 잘 나타내고, 경각심을 준다
  • 이*규 디지털성범죄1 최근 증가하는 몰카 , 도촬등의 문제에 대하여 동의창을 보여줌으로써 자신의 인생을 망칠수 있고 피해자에게도 불안과 마음의 상처를 줄수있는것을 잘 표현하여 경각심을 준다.
  • 김*철 디지털성범죄2 요즘 시대에 가장 필요한 영상
  • 김*현 방송언어 가장 기억에남음
  • 이*준 방송언어 영향이 많은 매체가 중요하죠
  • 김*성 양성평등 무분별한 성차별이 없어지도 남성, 여성모두가 평등한 사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선택하였습니다.
  • 정*석 디지털성범죄1 너무나 무분별하게 일어나는 일이여서 많은사람들이 위험성을 인지하였으면 좋겠는마음에 선택하였습니다.
  • 김*빈 디지털성범죄2 현실적인 내용에 주변에서도 볼수있는 상황이라 선택하였습니다.
  • 임*준 디지털성범죄1 피해자의 입장을 잘 설명해준거 같아요
  • 김*환 방송언어 방송언어의 중요성 공감합니다.ㄱㅁ
  • 오*경 양성평등 가장공감이 갑니다.
  • 고*정 디지털성범죄1 보는순간 당신도 공범이라는 강력한 메세지가 와닿았습니다. 이 영상을 본다면, 실질적으로 큰 효력이 있을 것 같습니다.
  • 박*호 방송언어 방송 언어의 중요성을 새삼 느꼈습니다!
  • 서*현 디지털성범죄1 메세지가 뚜렷해서 좋습니다
  • 김*윤 디지털성범죄2 가장 공감이 가요.
  • 김*희 디지털성범죄2 심각성이 제일 잘 느껴지네요.ㅣ영희
  • 서*희 디지털성범죄2 열리지 않는 화면 누군가에겐 간절한일이란 말이 와닿네요. 혼자서 힘들게 싸우는 분들에게 도움되는곳이 있어 다행입니다.
  • 서*화 디지털성범죄1 가장 와 닿는 내용인 것 같아요. ^_^
  • 서*정 방송언어 가장 필요하고 중요한 메세지인것 같습니다.